본문 바로가기
맨즈스타일/패션 트렌드&룩북

엔지니어드 가먼츠 24 FW 컬렉션 / 워크웨어 아메카지

by 맨즈템09 2024. 1. 19.
반응형

ENGINEERED GARMENTS FW24

엔지니어드가먼츠 24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룩북입니다.
이번 시즌역시 EG고유의 해체주의 적인 실험적인 디테일을 보는 재미가 있네요. 
텍스추어의 질감과 고유의 패턴들이 디테일과 더해지고 레이어드 되어 깊이감과 다양함이 더해져 엔지니어드가먼츠만의 유니크함이 한층 더 진하게 느껴지는 24 시즌 컬렉션입니다.

ENGINEERED GARMENTS(이하 EG)는 미국의 패션 브랜드로, 디자이너 Daiki Suzuki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이 브랜드는 주로 남성 의류를 중심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독특하고 특이한 디자인, 고품질의 소재, 그리고 레저와 워크웨어를 결합한 스타일로 유명합니다. 아래는 ENGINEERED GARMENTS의 주요 특징 중 일부입니다:

  1. Meticulous Craftsmanship  엔지니어드가먼츠는 제품에 대한 세심한 주의와 공예 정신을 강조합니다. 각 아이템은 고품질의 소재와 정교한 제작 기술을 바탕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2. Mix-and-Match 디자인:  서로 다른 소재와 패턴을 조합하여 독특하고 특이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데 주력합니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자유롭게 다양한 스타일을 조합할 수 있습니다.
  3.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 레저웨어와 워크웨어의 요소를 결합한 스타일로, 캐주얼한 느낌과 동시에 세련된 스타일을 구현합니다. 이는 편안함과 스타일 감각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4. Made in New York: ENGINEERED GARMENTS의 일부 제품은 뉴욕에서 생산되며, 이는 브랜드가 지역사회와의 연결성을 강조하고 고급 수준의 생산 표준을 유지하고자 하는 노력을 보여줍니다.
  5. 기능성과 유틸리티: 브랜드는 기능성과 유틸리티를 강조하며, 다양한 주머니 디자인이나 조절 가능한 디테일을 통해 실용성을 높입니다.

ENGINEERED GARMENTS는 그 독특한 스타일과 높은 품질로 인해 패션 열풍의 영향을 받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