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맨즈스타일/리뷰&사용기

컨셉원 브러쉬드 후드집업 수령기 / 남성 후드점퍼

by 맨즈템09 2017. 2. 11.
반응형

컨셉원 후드집업을 우연히 컨셉원 공홈에서 보고 깔끔하고 활용도가 괜찮을 것 같아서

주문했습니다.  디젤매니아 카페 회원이라서 추천상품에 올렸더니 벌써 품절되었네요.

그레이 컬러는 진작에 품절되어 구할수가 없어서 저는 블랙으로 주문했습니다.

정가는 6.4만 데 저는 최저가로 저렴하게 구했습니다.

 

제가 자주입은 패팅코트에 이너나 가을에는 단품으로 착용할 예정이였습니다.

물건을 받아보니 두께가 아주 두껍진 않았지만 재질이 탄탄하고 쫀쫀하다고 할까요?

싸구려 면재질이 아닌 고급스러운 미세하게 약간 광이 날정도로 매끈한 면느낌입니다.

 

지퍼도 YKK지퍼라서 신뢰가 가구요. 전반적인 마감이 아주 훌륭합니다.

안쪽은 기모처리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두께가 두껍지 않아서 봄가을에 착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아래는 부끄러운 제 착샷입니다.  나이가 40대 중반이라 입어보니 블랙을 주문한게 다행이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레이 톤이 온라인 상으로 보기에는 더 이뻐보였고 활용도도 좋아보였으나 저는

패딩자켓과 가죽자켓이너나 봄,가을에 가볍게 단품으로 착용할 예정이라서

아주 좋은 선택이였습니다. 지퍼가 은빛이 강해서 조금 튀는 부분이  이쁘게 보일수도 있지만

약간 너무 튀는 느낌이라 살짝 마음에 안드는 부분입니다.

 

 

 

 

 

 

제가 180/79키로 인데 105사이즈 착용하니 살짝 여유 있게 잘맞았습니다.

무엇보다 검정패팅 다운코트와 꼭 원래부터 세트인것 처럼 잘어울려서 만족합니다.

활용도가 굉장히 좋은 제품같습니다. 웬만한 아우터 이너로 다 어울리네요.

 

 

컨셉원 브러시드 후드집업

 

 

현재 저렴하게 세일가로 판매하는 제품은 없어졌고 가격올려서 다시 팔고 있네요.

컨셉원 카페에 올려서 좀 팔리니 바로 가격을 올려버리네요. 저는 재고가 없어서 품절인줄 알았는데

가격을 올리기 위해 기존제품은 품절처리를 해버리고 다시 비까게 올리네요.

공짜로 홍보해줬더니 그런가봐요. 원래 리뷰는 돈받고만 작성했었는데

그냥 이제품은 너무 맘에 들어서 작성합니다.

 

 

품번: 026911

최저가 : 48,220원

소재: 면 83% 폴리에스터 17%

 

링크 : 컨셉원 후드집업 최저가 검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