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맨즈스타일/패션 트렌드&룩북

클럽모나코 2016 룩북 - CLUB MONACO LOOKBOOK

by 맨즈템09 2016. 2. 6.
반응형

클럽모나코  2016 2월 룩북



A MAN OF MANY LAYERS


맥코트 + MA-1 레이어드 + 치노팬츠 조합이 실용적이면서도 네추럴한 맛이 있네요.





네이비자켓 + 숄카라스웨터 + 치노팬츠 + 레드윙 처카부츠






네이비 + 아이보리 + 바이올릿 조합의 다양한 레이어드 코디




맥코트 + 데님레이어드는 개인적으로 좀 -0-;;;




저는 이런 가디건에 차이나 셔츠 코디가 좋네요~



블루종 자켓에 이너로 드레스셔츠와 크루넥의 조합





캐시미어블레이저 + 짜임스웨터 + 스웻팬츠



데님셔츠형 자켓? 이너나 아우터로 다 소화가능할것 같다는..



짜임이 돋보이는 니트들







카멜코트 정말 최고네요~ 모델도 멋지고~

코트+ 모자 + 니트 원톤 코디 아주 최고네요






하운드 체크코트와 블랙의 조화

머플러와 팬츠의 그리고 슈즈의 밸런스




헤링본 코트에 숄카라 가디건 위에 레이어드로 수트코디 이상할것 같은 코디인데...멋지네요. 모델빨인가?



CASHMERE HERRINGBONE TOPCOAT , NEW GRANT FLANNEL SUIT JACKET , TUCKSTITCH SHAWL , RED WING ROUGHNECK BOO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