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맨즈스타일/패션 트렌드&룩북

이스트로그 EASTLOGUE 21 FW 룩북

by 맨즈템09 2022. 1. 13.
반응형

EASTLOGUE
이스트로그 브랜드 설명

이스트로그(EASTLOGUE)는 2011년에 론칭 한 대한민국 기반의 남성복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명 이스트로그는 ‘East(동) 와 ‘-Logue(이야기)’의 합성어로, 
동양에 위치한 우리가 세계의 다양한 지역과 역사 속의 복식을 
재해석하는 작업을 통해 우리만의 이야기를 설파한다는 뜻을 내포합니다.

이스트로그의 목표는 의복을 통하여 시대를 초월한 관념과 접근성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그것은 과거, 현재, 미래 세대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변하지 않는 가치를 표현하는 작업입니다.

이스트로그는 주로 트래디셔널 스포츠 웨어로 부터 영감을 받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옷 을 만듭니다.
여기서 트래디셔널 스포츠 웨어란 과거 시대에 사냥, 낚시, 등산, 밀리터리 등 
야외활동에서 주로 착용한 복식을 일컫는 말입니다.. 

그것들은 지금 시대의 옷과 차별화된 견고한 테일러링과 밸런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스트로그는 과거 복식의 장점을 고수하되 새로운 해석과
현대적인 실루엣을 더하는 ‘TIMELESS’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