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TTERY 포터리 24SS 컬렉션
포터리 24SS 시즌 캠페인 화보입니다.
이번 시즌은 개인적으로 포터리 이전 제품들과 사뭇 다른 감성이 느껴져서 좀 의외였습니다.
포터리는 개인적으로 포지셔닝이 비즈니스 캐주얼로 인식이 많이 되기도 했고 유명한 컴포트 셔츠를 보더라도 제품 소재나 마감이 좋기도 하고 절제된 디테일과 20~30대 후반까지 선호되는 루즈한 핏의 패턴으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이번시즌은 좀 더 캐주얼하고 빈티지해진 무드를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었는데 기존에 포터리와는 약간은 다른무드라서 개인적으로 약간 정체성이 모호해졌다는 느낌이 듭니다. 물론 비즈니즈 캐주얼이라는 포지션은 한계성이 명확하기도 해서 다양한 무드의 제품을 출시하기는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포터리가 국내의 도매스틱브랜드의 선두주자급의 인지도를 가지고 있으니 눈여겨 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국내브랜드도 확실한 정체성을 확보하는게 아무래도 장기적으로 좋지않나 싶습니다.
정체성보다는 자라처럼 빠른 트랜드를 반영하는 브랜드로 가기에는 쉽지 않은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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