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맨즈스타일/리뷰&사용기

스위치 남성 가방 2WAY 토트백 구입 후기

by 맨즈템09 2024. 3. 25.
반응형

SWEETCH 2WAY 토트백

2WAY TOTE BAG 001 M  BLACK

 

패키징


커다란 스위치 포장 박스를 열어보니 가방은 지퍼팩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고
신문감성으로 스위치 제품이 소개된 카다로그가 동봉되어 있으며  다양한 신제품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지퍼팩으로 이렇게 포장해주니 깔끔하고 좋아서 신뢰가 가네요.



제품 디테일과 디자인

 

제품을 처음 본 느낌은 생각보다 가볍고 소재가 얇다는 느낌이였습니다.
사이즈는 사진상에서 굉장히 큰느낌이 였는데 생각보다 아주 크진 않았습니다.
블랙컬러인데  전체적으로 손잡이와 제품 포켓위의 웨빙 부분은 다른 소재로 되어 있는데
같은 블랙컬러로 질감만 달라서 전체적으로 아주 깔끔합니다.

헬맥뱃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서 토트백 형태로 만든 제품이라 핼맷백의 감성도 약간은 있으나 헬맷백 보다는 좀더 도시적인 감성이 느껴집니다. 출근용이나 캐주얼용도로 전천후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라서 요긴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제품 사이즈 : 36.5x41x13,5CM  (가로x세로x 깊이)

이전에 브리프백처럼 내부가 패딩처리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마도 이제품은 기능성에 촞점이 맞춰진 제품이 아닐까합니다.

가방 귓면에는 트렁크 손잡이에 체결할 수 있게 처리되어 있습니다. 여행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전면 2way 포켓은 옆쪽으로 지퍼가 양쪽에 있습니다. 그냥보면 히든처리 되있어서
잘보이지 않습니다 전면 포켓이 꽤커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듯합니다.
전면 포켓에는 에는 자주 사용하는 물건을 수납하면 좋을듯합니다.

 

손잡이는 핸들스토퍼가 장착되어 있어서 손잡이가 따로 놀지 않고 고정이 가능합니다.


내부는 수납공간은 파란색 천으로 크게 포켓이 두개로 나뉘어 있습니다. 자잘한 포켓은 따로 없습니다. 내부도 얇은 천으로 처리되어 있습니다.가방 윗부분은 지퍼로 닫을수 있도록 처리되어 있습니다.

 

어깨끈은 별도로 동봉 되었습니다. 어깨끈을 체결하여 어깨로 매거나 크로스백 처럼 사용도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이제품은 사이즈가 좀 커서 들고 다니는게 멋질거 같지만
장시간 들거나 가방에 물건이 무거우면 어깨끈을 이용하면 좋을듯합니다.

 

 

제품 착용샷

캐주얼하게 헌팅자켓과 청바지에 매칭해봤습니다. 캐주얼한 착장에 잘어울립니다. 기존 브리프백은 약간 포멀한 감성이 있었는데제품이 패딩처리 되어있지 않아 각이 안잡히는 부분은 오히려 캐주얼해보여서 간단한 출장, 여행용으로 가벼운 옷정도는 충분히 수납가능할 정도로 수납공간이 커서 실용적으로 사용하기 좋아보입니다.

어깨끈을 사용하여 어깨에 매어 봤는데 나쁘지 않습니다.생각보다 아주 크다는 느낌은 없어서 이쁘네요.  짐이 많을 경우에는 크로스백 형태로 착용해도 됩니다. 개인적으로 가방의 세로 높이가 좀 크다보니 끈보다 손으로 들어서 착용하는게 더 자연스러워 보입니다. 

 

리뷰요약


1. 내부에 패딩처리 되어있지 않고 소재가 가볍고 내부가 넓어서 넉넉하게 수납이 가능합니다. 16인치 노트북도 가능
2. 어깨끈이 별도로 있어서 어깨에 매거나 크로스로 연출이 가능해서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3. 소재가 얇지만 질기고 생활방수도 가능해보여서 여행용으로 활용하기도 좋습니다.

 

 



- 본 리뷰는 업체로 부터 제품을 제공받아서 제작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