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글

한의학 동상치료 레전드 사례

by 맨즈템09 2022. 2. 6.
반응형



한의학으로 양의학에서 절단해야된다고 동상걸린 발가락을 치료한 사례를 소개합니다.
실제 치료후기이때문에 믿을만한 사례같습니다. 한의학에 대해서 국내 의사협회나 의사들은 
너무 밥그릇싸움때문에  배척하기만 하는데 이런 치료사례들은 의사들이 직접 과학적으로 서로
머리 맞대며 연구해봐야할 사례들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럼 올리분의 사연글을 보시고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 어떤분이 제 컨텐츠를 충격적인 사진이 포함되어 있다고 신고해서 블라인드되고 있어서
사진들이 보기에 불편하실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모자이크로 처리했습니다.
모자이크 상태로 상태를 정확히 판단하긴 어렵겠지만 참고바랍니다.



네팔에서 산을 타다 동상때문에 급하게 귀국했다.
공할에 도착하니 공할직원들이 휠체어를 가지고 대기하고 있더라
예상치 못한 대접에 아픈와중에도 기분이 좋았다.
바로대학병원으로 가서 진료를 받았는데
현대의학으로 아직 동상을 제대로 치료할 방법이 없고
내 발가락 상태는 심각해 절단을 해야한다고 하시더라.

절단 수술날짜를 잡고 기다리는데 아는 형님께서 동상으로
유명한 한의사 한번 한방 치료를 받아보기로 했다.
사실 큰믿음은 없었고 돈도 아까웟지만 어머니의 눈물을 보고 시도해 보기로 했다.

매일 한의원에 찾아가 발에 침을 30개 씩 꼽고 침이 뼈까지 깊숙히 들어갔지만 통증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 그러다 치료 2주 되는 날 한 10개쯤 꼽고 있던 와중 갑자기 짜릿한 느낌이 들었다.
한의사 분은 이제 시작이다! 라고 하셨는데 난 이제 지옥이 시작되었다.
그때부터 침 하나 하나마다 엄청난 고통이 시작되었다.
그렇게 두달간의 치료후

발가락이 거의 원상태로 돌아왔다.
절단 수술도 취소하고 일상 생활도 문제없게 돌아왔다.
단순히 침을 꼽은 것 만으로 괴사된 발가락이 원래대로 돌아온 것이 신기할 따름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