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맨즈스타일/리뷰&사용기

봉태규 착용 체크 발마칸 코트 구입 후기 - 디자인 유나이티드

by 맨즈템09 2019. 7.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맨즈템입니다. 오늘은 항상 구입할려고 하면 품절이여서 실패한

봉태규씨가 착용해서 유명해진 디자인 유나이티드 체크 발마칸 코트입니다.

어떤 분들은 봉태규씨가 착용한 건 저가 브랜드일 없다 패션커뮤니티에서 의견이 많은데

봉태규씨가 디자인유나이티드 광고모델이라 협찬으로 착용한 듯 하구요.

디자인 유나이티드 제품이 맞습니다. 디테일 유심히 보면 누구나 알 수 있습니다.


봉태규씨가 정말 멋스럽게 소화해서 그런지 몰라도 옷이 너무 예뻐보입니다.

처음 이사긴 봣을때부터 이옷을 찾아서 구입하고 싶었어요.

봉태규씨 인스타그램 많이 봤는데 이코트는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저는 현재 역시즌 가격으로 저렴하게 옥션에서 구입했습니다

3월에도 품절이고 물량이 없었는데 다시 풀린건지 전사이즈 다 있더라구요.

도착후 대충 착용해봤습니다. 일단 옷의 컬러나 체크패턴은 무난하니 괜찮구요.

어깨가 아래 래글란 스타일이라서 어개라인이 자연스럽게 떨어져야 하는데

첨에 좀 구겨진 상태에서 착용하니 어깨라인이 뭔가 자연스럽지가 못하네요.



일단 이제품은 혼용률은 폴리에스터 50% 모 49% 나일론 1%입니다.

정가 199,000원의 나름 저렴한 가격대에 출시된 제품이라 좋은 혼용률을 기대하진않았습니다.

일단 촉감은 무난합니다. 안에는 누빔으로 처리되있습니다.


치명적인 단점으로 생각되는 부분이 옷이 너무 무겁습니다. ㅠㅠ

일단 옷무게 민감하신 분은 무조건 피하세요. 저는 둔감한 편인데도 이옷은 굉장히 헤비한 느낌입니다.

안에 누림처리까지 되어서 따뜻하긴 하겠지만 옷무게를 좀 줄였으면 금상첨화 였을것 같은데 아쉽습니다.


원래 래글런 스타일에 글렌체크도 너무 개인취향으로 코트라서 무거운 부분이

정말 맘에 안들지만 그냥 착용하기로 했습니다. 다른 코트들 비교해서 착용해봤는데

확실히 무겁습니다. 이옷착용할때는 안에 너무 껴입지 않길 바랍니다.



기장감은 제가 180/78키로 인데 딱 무릅정도오는 기장입니다.

제가 xl (엑스라지) 사이즈를 주문해서 그런지 다른 후기에서는 좀 짧아보였는데

저는 기장이 딱 좋더라구요. 이것보다 더 길면 오히려 부담스러울 것 같았습니다.

카라크기가 생가보다 큽니다. 큰데 이 부분이 나쁘지 않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팔길이가 굉장히 깁니다. 제가 팔길이는 표준인데 손등을 다 덮습니다.

팔길이때문에 라지로 구입하면 품이 좀 타이트했을듯 합니다.

전체적으로 어깨부터 세미오버핏으로 약간 넉넉하게 일자로 떨어지는 라인으로 아주 맘에 듭니다.




포멀한 룩이나 캐주얼룩이나 무난하게 잘 어울릴 스타일이라서 겨울에 손이 많이갈 스타일입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무겁긴 해도 전투용으로 무지막지하게 굴려줄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구입정보 입니다. 



품번: 7338451001011

온라인최저가:  69,300원( 11.26 가격갱신)

링크: 디자인 유나이티드 체크 발마칸 코트 최저가 검색




봉태규맛 체크 발마칸 코트 요약후기

장점: 가성비, 일자로 떨어지는 세미오버핏, 예쁜 체크패턴, 내부 누빔처리

단점: 무겁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