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맨즈스타일/리뷰&사용기

디아도라 트랙 그레이 SW 득템 수령기 - TRACK S SW

by 맨즈템09 2016. 1. 30.
반응형

 

디아도라 트랙 스니커즈 득템수령기 입니다.

와이프가 현백에서 6.9만에 세일한다고 블랙모델을 너무 싸게 구입했다고

 

집에와서 자랑하길래 봤는데 너무 이뻐서 제 IT업종 경력에 빛나는 빠른 검색신공으로

그레이 모델을 5.4만에 파는곳을 알아내서 빠르게 주문했습니다.

 

현재 디아도라는 한국에이전트와 계약이 종료되어 기존 재고를 파격적으로 세일 판매중입니다.

헤리티지 모델도 백화점에서 9.9만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배송후 집에오자마자 착용해보고 수령기 올립니다. 꿀템 MD 부지런하지요?

개인적으로 디아도라 헤리티지 라인처럼 너무 빈티지한것보다

스톤같이 약간 빈티지한 맛만 나고 깔끔한 스타일이 더 좋더라구요.

 

와이프의 블랙모델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근데 온라인에서는 블랙모델 구하기가 오히려 힘드네요.

사이즈는 뉴발 993 265 구두 260~65 신는데 이 모델은 270 주문하니 약간 넉넉한게 딱좋네요.

 

 

 

 

디아도라가 10단위로 나와서 정사이즈가 10단위에 맞으시면 정사이즈로

저같이 265가 정사이즈시면 270으로 한치수 업하시는게 좋습니다.

발볼이 넓지 않은 스타일이며 슬림하게 핏이 아주 굿입니다.

 

사진상으로는 원근법때문인지 동그랗게 보이는게 실제로는 얄쌍하고 슬림해보입니다.

 

 

아래 사진이 실물과 가깝습니다.아주 약간 진하게 나왔네요.

전체가 천연가죽(돼지)소재입니다. 근데 돼지가죽이네요. ㅎ

상피 내피 모두 돼지가죽입니다

 

그레이 컬러를 선택한 이유는 어디에나 무난하게 코디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청바지, 슬랙스, 면바지 다 잘어울릴것으로 판단해요~ㅎ

 

 

 

뒷모습은 뒷굽중간까지 올라온 생고무 아웃솔과 디아도라 로고가 꽤나 조화로와 보입니다.

 

 

가죽은 튼튼해보이는데 솔직히 아웃솔의 생고무라고 해야하나요? 너무 얇아보이네요.

오래신을려면 슈구칠이도 해야하는건지... 뭔가 조치가 필요해 보입니다.

금새 닳아 버릴것 같은 느낌입니다. 실제로 안신어 봤으니 모르지만요,

 

 

아래 사진보시면 겉 재질감을 보실수 있습니다. 군데 군데 얼룩얼룩 빈티지한 맛? 느낄수 있으시죠?

신발끈 구멍은 5-6째 구멍은 쇠고리로 되있습니다. 헤리티지는 전체가 쇠고리죠?

기본으로 장착되어있는 신발끝은 연한 그레이톤으로 상피컬러와 동일해서 딱좋네요.

흰색끝은 여분으로 들어있습니다. 이점은 맘에 드네요.

 

 

깔창은 분리형이긴 한데 허접합니다. 쿠션감도 없고 걍 마트 천원짜리 스티로폼 깔창과 큰차이 없네요.

다이소 에어깔창으로 바꿔볼랍니다. 깔창때문인지 몰라도 착화감은 전혀 푹신한 감은 없고

그렇다고 아주 나쁘다고 할순없네요. 걍 SOSO~

 

 

정가는 138,000원인데 항상 백화점가면 이뻐서 눈여겨 보곤 했는데

정가에 사기엔 너무 부담스러웠습니다. 그돈이면 나이키나 뉴발을 구입하는게` ㅎ

 

 

아래는 와이프가 구입한 블랙 모델입니다.

디아도라 자체가 남성보다는 여성에게 잘어울리는 것같아요.

230 사이즈인데 모양이 너무 얄쌍하고 귀엽습니다.

와이프가 블랙진에 착용하니 너무이쁘네요.

 

 

 

 

블랙도 재질은 같은 돈피입니다.

다른 모델은 나일론 재질로 되있는 모델도 있는것 같습니다.

흰색 스톤모델이 깔끔해서 인기가 많았죠~

 

 

 

 

이상으로 수령기는 마칩니다~ 구입좌표는 하단에 있어요 ㅎ

 

 

디아도라 트렉 SW 그레이 품번 :D1SNE0216

 

디아도라 꿀템가격 http://ssada9.tistory.com/5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