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맨즈스타일/리뷰&사용기

컨셉원 CMFR 곰리 띠어리 딜란 스타일 구스다운 수령기

by 맨즈템09 2016. 1. 17.
반응형

브랜드/제품명 : 컨셉원 곰리스타일 구스다운


내용 : 띠어리 딜란, CMFR  곰리 스타일같은 유행안타고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스타일을 찾던중에 컨셉one 후드롱 구스다운이 거의 비슷한 스타일의 제품이 있어서 구입했습니다. 후드털은 띠어리같이 블랙이고 옷자체 디자인이나 핏은 곰리와 비슷합니다.
 
가격대 성능비가 괜찮은 제품같아서 후기 올려요.

 

신체스펙:180/78   착용사이즈:  100 (L)
브랜드: 컨셉원 후드롱 구스다운
품번: 10075508
구스 8:2 솜털 80% 깃털20% 비율

 

가벼울것 같지만 그리가볍진 않네요 ㅎ
 
겉감재질은 폴리에스터94% 폴리우레탄 6%입니다. 재질 나쁘지 않네요.

나일론이나 면느낌이면 환불하려 했는데 다행히 좀 저렴한 프라다 원단느낌입니다.

 

등산복바지 같은 기능성 소재 느낌도 듭니다. 미세하게 광이 납니다.

개인적으로 적당히 광나는 재질을 좋아합니다. 폴리우레탄도 섞여서 미세하게 신축성도 있네요.

 


 

그럼 착샷 올라갑니다. 디자인은 띠어리 딜란과 곰리 짬뽕한 스타일이네요. 전체적인 디자인과 디테일은 곰리에 더가깝네요.

뭐 제품퀄러티는 띠어리/곰리와 비교대상이 아니라구 봅니다. 걍 싼마이~ㅎㅎㅎ 전투용입니다. 다만 싼티는 별로 안나고 나름 좋습니다.

옷은 핏과 디자인으로만 구입하며 브랜드인지도는 전혀 따지는 편은 아닙니다. 다만 제 몸뚱이에 잘맞는 핏의 브랜드가 있다면 선호하는 편이지요.

 

 

핏은  보시는 바와같이 100사이즈가 넉넉히 나와서 105사이즈 입은 느낌입니다. 특히 가슴/허리통이 여유가 있습니다. 어깨는 저스트구요. 제가 어깨는 좀 있는편인데 어좁분들이 입으시면 살짝 A핏이 뜰지도 모르겠네요. 걍 통핏입니다. 암홀도 넉넉하구요. 이종석씨가 드라마에서 착용하고 나와서 유명세를 탓지요.

디자인은 청바지나 정장등 어디에도 잘어울리고 워낙 평범한 디자인이라 짝퉁느낌도 없습니다. 아래는 띠어리 딜란과 곰리인데 정말 비슷하죠?

 

 

후드털은 블랙 라쿤털입니다. 풍성한 편은 아니지만 부실한 느낌도 아니고 과하지 않고 딱 적당합니다.
 
 목덧뎀 재질은 오래입으면 보플이 날것 같은  아주 부드러운 재질은 아니네요. 개인적으로 넥 높이가 더 낮았으면 했는데 좀 높네요. 올릴때는 입을 막아줘서 좋지만 오픈했을때 넓게 벌어지는걸 싫어해서요.
 

 

아래는 뒷모습입니다. 나쁘지 않습니다. 곰리 같은 팔꿈치 가죽 덧댐 디테일은 전혀 없습니다. 전 오히려 없어서 더 좋네요.
팔꿈치패치나 등판 조잡한것보다 그냥 깔끔해서 마음에 듭니다.

 

후드고정 똑딱이가 있어서 후드자세 잘잡힙니다. 근데 이 똑딱이 때문에 후드제거 하고 패콧같이 착용할수는 없네요. ㅠㅠ
핏 자체도 약간 통핏이라 어차피 패딩코트같은 느낌은 나질 않네요. 그냥 후드는 달고 입는게 좋을거 같아요. 모자털도 뗄수있습니다
모자털을 빼고 착용해도 나쁘지 않습니다.

 

 

 

손목시보리도 꽤나 쫀쫀하고 괜찮습니다. 암홀도 넉넉한 편이라 니트를 막껴입어도 충분합니다.

 

 

이 제품은 출퇴근용으로 딱이고 충전재는 빵빵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의외로 따뜻합니다 길이가 길고
넥이 목을 잘 감싸줘서 착용해보면 포근함이 느껴집니다.

 

무게는 딱 보통입니다. 캐구나 노비스등 약간 무거운 제품과 비교햇을때는 훨씬 가벼운 편이네요.
컨셉원은한번도 구입안해봤던  브랜드인데 나쁘지 않네요

 

아래는 연예인 착용샷입니다. 옥택연입은 CMFR 곰리
 

 

이종석이 입고나와서 본격적으로 유명세를 탓습니다.

 

아래는 김강우의 CMFR곰리 착용컷입니다

 

 

전반적으로 가성비는 아주 뛰어난 제품입니다.

스타일이 너무 평범해서 그런지 인기가  없는건지 이 가격대로 구스다운 구입하기는

굉장히 힘들고 디자인마저 훌륭해서 출퇴근 및 만능으로 착용하실분은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